5주년 이벤트 ‘결과’ 발표

Channy’s Blog 5주년 이벤트에 트랙백과 댓글 남겨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솔직히 제 블로그에 대해 평가를 해 달라는 게, 좋은 말만 써달라는 것 같아 부끄럽고 창피했지만 여러분의 축하 인사와 추천 글에 힘도 많이 얻었고 앞으로 블로깅 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 같아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이벤트 결과를 ^^

트랙백 이벤트 결과

총 8분이 블로그에 직접 글을 써 주시고 트랙백을 남겨 주셨는데요. 너무 감사합니다. 한분 한분 좋은 평가에 몸둘바를 모르겠더군요. 앞으로 ‘개발 노하우나 경험 도 많이 공유해달라’라는 부탁을 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블로그에 댓글도 남겼지만 제 블로그에서 개발자들이 보시기에 ‘노하우’가 부족하다는 점은 충분히 인정합니다.

솔직히 제가 실제 개발 일선에서 손을 놓은지 꽤 되기 때문에 저의 경험은 과거에 머물러 있고 이런 점은 저 보다는 다른 분들이 더 잘하실 것 같아요. 괜히 “옛날 개발할때 이야기 꺼내는 매니저” 같은 사람이 되기 싫거든요^^ 물론 코딩 그 자체를 그만둔 게 아니기 때문에 소소한 개발팁이나 제가 자주 사용하는 외부 구현 라이브러리 같은 걸 자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8분 모두에게 Zune을 하나씩 사서라도 드리고 싶은 점 간절하나 굳이 한분만 뽑는다고 한다면 재밌게 글 써주신 Drm.N.GD님의 이런 곳도 있더라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이제 블로그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신 것 같은데 열블로깅 하시기 바랍니다. (얼마전 블로거 컨퍼런스에서 쥬니캡님이 그러시는데 ‘3개월은 바짝 해야된다’라고 하시더라구요.)

댓글 이벤트 결과

총 55분이 이벤트 시간내에 댓글을 달아 주셨습니다. 한분 한분 댓글을 달아드리는 것이 예의이나 제가 유일하게 못하는 것이 댓글 못다는 거라 죄송합니다. 얼마전에 60여명의 학생들 과제에 일일이 답장 하는데만 몇 시간이 걸렸으니까요. 어쨌든 마음은 너무 감사하다는 점 꼭 잊지 마세요.

그리고 지난번 DOM 스크립팅 이벤트에 이용했던 간단 추첨 스크립트를 통해 대상자 총 55분에 대해 아래와 같이 추첨을 시행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1. redleaf
  • 3. 시리니
  • 40. 떵꺼리
  • 36. raindeer
  • 55. 진수

위의 여섯 분은 실명, 배송 주소와 휴대폰 연락처를 아래 메일 주소로 보내 주세요. Zune과 DOM 스크립팅 책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mail address

앞으로도 함께 즐거운 블로깅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

Disclaimer- 본 글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제가 재직했거나 하고 있는 기업의 공식 입장을 대변하거나 그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확인 및 개인 투자의 판단에 대해서는 독자 개인의 책임에 있으며, 상업적 활용 및 뉴스 매체의 인용 역시 금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채널은 광고를 비롯 어떠한 수익도 창출하지 않습니다. (The opinions expressed here are my own and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ose of current or past employers. Please note that you are solely responsible for your judgment on checking facts for your investments and prohibit your citations as commercial content or news sources. This channel does not monetize via any advertising.)

여러분의 생각 (9개)

  1. Drm.N.GD 댓글:

    헉….;; 감사…합니다…ㅜㅜ 사실 저.. 정말 이제 블로깅을 해볼까 시작한거거든요. 그래서 글쓰는 실력도 늘리고 막 그럴 생각이었는데…ㅜㅜ
    게다가 channy님은 매쉬업 컨퍼런스때 처음뵙고 제가 개발자로서 희망을 가지게 해주셨던 분들 중에 한분이거든요… 아.. 이런.. 정말 감사하네요..
    아..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
    (사실 이런 이벤트 몇번 지원해봤는데 이렇게 된 적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 시리니 댓글:

    허헉;;; 저기에 쓰여진 ‘시리니’ 가 설마 저 인가요?!! (얏호~~)
    정말 갑자기 파이썬의 난수 생성기까지 고마워집니다. ㅠ_ㅠ;; 감사합니다!!

  3. Neofox 댓글:

    늦었지만 5주년을 축하합니다. 블로거컨퍼런스때 강연도 정말 좋았다던데요. 언제 저희쪽에 와서 한번 강연해주세요~^^

  4. Joo 댓글:

    와우~ 회사에서 64bit Ubuntu 8.04와 ati 그래픽 카드와의 싸움을 끝내고 오니 결과가 나와있군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당첨 안될 것을 예견한(? ^^) 저는 어제 DOM 스크립트 샀습니다. ^^

  5. Bughunter 댓글:

    제 블로그오셔서 답변까지 남겨주시고, 감사합니다. RSS 등록하고 싶지만… 주로 쓰는게 구글 RSS 리더인데, 다른 사이트 RSS 정보가 너무 많아서 거의 안쓰고 있지요…ㅠㅠ
    가끔 방문해서 그동안 못읽은글 읽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더라구요…
    다시한번 5주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6. 블루비 댓글:

    떨어졌네요. ㅠ.ㅠ
    그래두 당첨 되신 분들에게 축하드립니다. ^^

  7. 떵꺼리 댓글:

    헉 이게 웬일입니까?
    평소에 이벤트나 추첨에 약한데
    파이썬이 제 악연을 끊어주었군요. 😉
    로또도 파이썬으로 ㄱㄱ씽

    그리고 감사합니다.
    책보다 좋은 글에 더욱 감사드립니다. 😉

  8. topRay 댓글:

    이벤트에는 떨어져서 아쉽지만,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

  9. 시리니 댓글:

    channy님(Daum 윤석찬님)의 블로그 5주년 기념 이벤트에 턱! 하니 당첨되어서 마침 사려고 계획중이었던 책, 「DOM 스크립트 (저: 제레미 키스 / 역: 윤석찬 / 출: 에이콘)」를 보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차니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글은 일종의 뒤늦은 리뷰글이 될 수도 있고, 혹은 자기 반성의 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 동안 제가 자바스크립트를 몰라도 너무 몰랐다는 것, 잘못 쓴 코드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부끄럽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