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하루만에 2백만 다운로드

Firefox 2.0 정식 출시 이후 하루만에 2백만 다운로드를 기록 했다. 아직 한국어 버전 통계는 접하지 못했지만 그동안 고생했던 것에 대한 충분한 보상이 된 듯 싶다. 한국어 버전을 위해 같이 고생한 나의 peer인 김정균님과 도움말 번역에 수고하신 김인환님 및 QA에 도움을 주신 박찬규님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Firefox 2.0 다운로드를 위한 새로 만든 로고도 많으니 많이 알려 주시길 바란다. World Firefox Day 이벤트에 참석하셨던 분들은 로고 주변을 빙빙 도는 자신의 이름을 찾아보는 재미도 느껴 보시라.


한국 사용자를 위한 통합 확장팩키지 및 IETab 개량 버전 배포를 포함하여 Firefox 2.0 홍보를 위한 마케팅도 시작할 예정이다.

여러분의 생각

  1.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프로그램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2. 이건 살짝 벗어난 이야기지만..
    저번에 스티커들 반응이 좋던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티셔츠도 하나 만드는게 어떨까요? 파이어폭스 로고 참 예뻐요.

  3. 모질라 커뮤니티 스티커는 제 돈으로 만들어 서로 나누어 뿌렸지만 티셔츠의 경우 판매를 해야 되는데, 이럴 경우 모질라 로고 트레이드 마크 이슈에 문제가 됩니다. 필요하다면, Mozilla Store에서 제작되는 티셔츠를 구매해야 될 것 같습니다.

    재단에서 커뮤니티 지원을 위한 Firefox Party 때문에 배송료 문제는 다른 방법으로 해결 하려고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