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DevDay, Wii도 타고 매쉬업도 만들고…

작년에 반기별로 한번씩 했던 Daum DevDay를 올해는 분기별로 한번씩 하고 있습니다. 2분기 행사가 오는 6월 27일(금) 저녁 부터 28일 새벽까지 열립니다. 한마디로 올나이트(밤샘) 코딩 행사입니다. 이제 밤에 하든 낮에 하던 DevDay라고 명명하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 낮에 했더니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놀기는 커녕 코딩하는데 시간을 다 보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시 밤에 열어보기로 했습니다.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야참도 먹고 이야기도 나누는 그런 시간을 가질려고 합니다. 밤 코딩 이후 어렴풋이 밝아 오는 새벽을 맞는 느낌은 참 표현하기 어렵지요.

다양한 매쉬업도 하시고 게임 대회 및 추첨을 통해 Wii 게임기, 아이팟 나노, CGV 영화 상품권등 푸짐한 경품도 타가세요. 대략 50명 정도가 참여할 예정이니까 1:50의 확률로 Wii를 가져 가실 수 있어요. (Daum DevDay는 항상 경품 추첨에 있어서는 최저 경쟁률을 보장 합니다.)

'

개인 혹인 팀단위(같은 프로젝트명)로 신청하시면 엄정한 심사(?)를 거쳐 50분을 선정해서 알려 드릴 예정입니다. 매쉬업도 만들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도 만나보세요!

- ;

Disclaimer- 본 글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제가 재직했거나 하고 있는 기업의 공식 입장을 대변하거나 그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확인 및 개인 투자의 판단에 대해서는 독자 개인의 책임에 있으며, 상업적 활용 및 뉴스 매체의 인용 역시 금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The opinions expressed here are my own and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ose of current or past employers. Please note that you are solely responsible for your judgment on chcking facts for your investiments and prohibit your citations as commercial content or news sources.)


여러분의 생각

  1. 저도 작년처럼 참가해보고 싶은데
    애 아빠가 되어서 마음으로만 참가를 해야할 듯 하네요. 좋은 DevNight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