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제주와 보스턴에서!

Daum에서 제주와 보스턴에서 겨울 방학을 보내는 ‘글로벌 인턴쉽’ 프로그램을 시작 한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 재학생(3~4학년)을 대상으로 이번 겨울 방학에 3~4명이 팀을 이루어 자신들이 직접 제안한 창의적인 웹 서비스를 구현 하는 프로그램 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주에서 2개월, 보스턴에서 1달 총 3개월간 현지 개발자의 멘토링을 받으면서 직접 서비스를 만들 수 있으니 금상첨화! 꼭 웹 개발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기획, 디자인을 하는 사람이 같이 참여한다면 더 좋을듯.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다음 검색에서 글로벌 인턴쉽을 치거나 인턴쉽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9월 21일까지 참가 의향을 내고, 10월 20일 11월 10일 까지 등록을 완료 하면 된다. 인턴쉽 참가자에게는 제주 GMC 및 보스턴 라이코스 항공비, 체제비 전액과 소정의 급여도 지급한다. 완료 후 시상을 통해 우수 프로젝트를 선정하고 향후 입사 시 특전이 주어진다.

제주에 계시는 동안 저랑 같이 일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여러분의 생각

  1. 금상첨와 = X

    금상첨화 [錦上添花] [비단 위에 꽃을 보탠다는 뜻으로] 좋은 일에 또 좋은 일이 더함.

    앞으로 혹시 인사할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그때 “금상첨화”하면 기억해주세요^^

  2. 감사합니다. 꼭 기억할께요~

  3.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3~4학년의 학년제한이 필수 조건인가요? 내년에 3학년이 되긴 하는데..^^

  4. 이렇게 아쉬울수가.

    석찬님의 9월 19일자 포스팅인데 한RSS로 피드구독하고 있는 저는 오늘 피드구독을 받았습니다. ㅜ.ㅜ
    이건 무슨일이지;;

  5. k/ 11월 10일까지 팀을짜서 접수하시면 된답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