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GMC 눈썰매 대작전!

어제 제주에 눈이 많이 왔다. 시내는 눈발이 날리고 나서는 바로 녹지만, 중산간 지역은 제법 눈이 쌓인다. 물론 이쯤 되면 한라산 중턱 이상 부터는 폭설이 쏟아졌다. 제주의 모든 작은 오름과 경사지는 자연 눈썰매장으로 바뀐다. 아마 이번 주말에도 이름난 자연 눈썰매장에 사람들이 몰리지 않을까 싶다.

아니나 다를까 중턱쯤 되는 GMC 잔디밭에도 눈이 쌓였다. 회사에 비치된(?) 눈썰매로 동심으로 돌아가 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몸이 무거워서 그런지 잘 안나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급기아 팀원은 타고… 팀장은 끌고…안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꽤 경사진 곳에서 다들 겁내 하고 있다>

눈썰매장 있는 회사 있음 나와보라고 해~

- ;

Disclaimer- 본 글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제가 재직했거나 하고 있는 기업의 공식 입장을 대변하거나 그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확인 및 개인 투자의 판단에 대해서는 독자 개인의 책임에 있으며, 상업적 활용 및 뉴스 매체의 인용 역시 금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The opinions expressed here are my own and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ose of current or past employers. Please note that you are solely responsible for your judgment on chcking facts for your investiments and prohibit your citations as commercial content or news sources.)


여러분의 생각

  1. likejazz.COM

    약 60도에 달하는 언덕. 여길 내려가면 한동안 휴직해야 될 듯해서 애꿎은 눈썰매만 바라봤다.

  1. 아흑. 정말 부럽습니다.

  2. 너무 재미있어 보이십니다. 팀장은 끌고에서 저 역시 안습.. ㅎㅎ

  3. 점심먹으면서 직원들이랑 스키랑 눈썰매 이야기 나눴었는데.
    정말 부럽습니다. ㅡ.ㅡ;;

  4. 하하. 서울에 있는 회사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ㅠㅠ

  5. 역삼역에서 선릉역까지 함 타보죠 뭐;;

  6. 작년인가요? 회사에서 바라본 제주 풍경사진에 이은 두 번째 염장샷이잖아요 이건! 에잇! 눈만 버리구 ㅡㅡ;

  7. ㅎㅎ 모든 분들께 죄송…

의견 쓰기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