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스티커 무료 배부

지난 주 미국 출장 중에 Mozilla Office를 다녀 왔다. 작년 10월에 새 오피스에 방문 했었고 이번이 두번째이다. 원래 오피스 근처에 구글 캠퍼스가 가까이 있는데 이번에 가서 보니 길 건너 모질라 오피스 근처에도 구글 빌딩이 있더라. 진짜 사람이 많은 가 보다. (엔지니어들이 계속 들어와서 마케팅, 영업직 종사자들이 자꾸 밀려서 이사 다닌다고 한다.)

오랜만에 Asa랑 다시 해후를 하고, 새로운 마케팅 매니저인 한국계 Paul Kim과도 인사를 했다. Bart에 이어 모질라 마케팅 담당은 한국과 인연이 깊은 사람들이다. 마침 여름 대학생 인턴이 10명 정도 들어와서 파티를 하고 있는 중이었다.

자유로운 사무실 분위기는 구글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먹을 것도 엄청 많이 있다^^ 아래 사진은 작년에 갔을 때 사진이다.)

Paul이 새로 만든 예쁜 Firefox 로고 스티커 한 롤을 선물로 줬다. 기존의 스티커의 경우 GetFoirefox.com URL이 포함되어 있는 것인데 이 스티커는 로고만 있는 새 스티커다. 노트북에 붙이면 매우 이쁘다. (곧 Mozilla Store에서 판매 예정)

이 스티커를 모질라 포럼 회원에 한해서 신청자에게 1인 2장씩 무료로 보내 줄려고 한다. 많이 홍보해 주시길…

http://forums.mozilla.or.kr/viewtopic.php?t=7526

- ;

Disclaimer- 본 글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제가 재직했거나 하고 있는 기업의 공식 입장을 대변하거나 그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확인 및 개인 투자의 판단에 대해서는 독자 개인의 책임에 있으며, 상업적 활용 및 뉴스 매체의 인용 역시 금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채널은 광고를 비롯 어떠한 수익도 창출하지 않습니다. (The opinions expressed here are my own and do not necessarily represent those of current or past employers. Please note that you are solely responsible for your judgment on checking facts for your investments and prohibit your citations as commercial content or news sources. This channel does not monetize via any advertising.)

여러분의 생각 (5개)

  1. daybreaker 댓글:

    흐흐, 저도 신청했습니다.
    그나저나 정말 사무실 분위기가 밝아보여서 좋습니다. 엔지니어가 그렇게 많이 들어오는 회사라니 역시 엔지니어를 대하는 분위기가 한국과는 많이 다른가 보군요.

  2. aaaa+ 댓글:

    덕분에~ 저두 신청했네요! 감사해요~ 후훗! 것보다.. 티샤츠가 탐나네요~ (웃음)

  3. Laboratory 댓글:

    한국 모질라 웹페이지에서 Firefox 로고로 만들어진 스티커를 무료로 준다네요! 오늘 일하면서 올블 눈팅중에 차니님의 포스팅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예전부터 써왔던 분들도 많겠지만, 요즘들어 이곳저곳을 둘러보면 불여시 신규사용자가 많이 늘어난 것 같아서 참 기분이 좋으네용! 한 1년 정도 전에만 해두.. firefox 하면 -????- 이런 반응이 대부분이었는데 말이지요~! 음..근데 사진 찍으신 분의 노트북은 블랙이라.. firefox 로고가 ..

  4. 지저깨비 댓글:

    제게도 분양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앗! 마지막 문달 글에서 저는 분양신청 미달이군요. 커억!
    저는 그저 바라만 보고 있답니다.
    비겁한 대~한국민.

  5. 사탕줘 댓글:

    엇~첫사진 어디서 많이 뵌분이 ^^; 옆에 같이 계시네요